Skip Menu

관광산업분야의 글로벌 리더 양성
DEPT.OF HOTEL & TOURISM

공지사항

2022학년도 2학기 복학 안내

작성자 호텔관광학과 작성일 2022.08.03 12:55 조회수 202

2022학년도 2학기 복학 안내

 

1. 절차안내: 인트라넷 접속 복학 원서 작성 및 온라인 제출 -> 학과승인 ->  학교승인(복학완료)

-> 증빙서류 제출대상자는 학과사무실에 원본 제출(우편, 개강 후 제출 가능)

2. 휴학생 복학접수기간: 8월 16일(화) 11시 ~ 9월 16일(금) 17시

3. 휴학생 복학신청 제출서류 및 유의사항

가. 복학신청은 인트라넷에서 원서 작성 후 온라인 제출(학교방문에 의한 복학신청은 받지 않음) 나. 등록금은 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납부. 복학 후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제적 처리 됨 다. 제출서류: 증빙서류 제출대상자는 학과사무실에 원본 제출

1) 군입대휴학자의 복학: 병적증명서(전역일자가 확인되어야 하며, 전역일 후 복학 신청)

2) 감염병의 사유로 특별(질병)휴학자의 복학: 건강에 이상이 없음을 확인할 수 있는 건강진단서

3) 필요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, 미제출 시 접수 취소할 수 있음 ※ 우편을 통한 사전 제출 또는 개강 후 학과사무실 제출이 가능

※ 미제출 시 미복학제적(또는 복학취소) 처리 됨(제출기한: 복학접수 마지막일까지) 라. 휴학생은 복학 또는 휴학연기(재휴학) 신청을 하지 않을 시 미복학 제적 처리 됩니다.

휴학연기(재휴학) 절차 및 기간은 휴학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마. 개강이후 복학일 전까지의 수업에 대해서는 결석처리 됩니다. (다만, 8~9월 군전역에 의한 복학 자는 전역일까지 출석인정 처리 되며 출석인정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.)

바. 복학일은 복학원서 온라인 제출일 임. 단, 복학기간 중 군전역자는 전역일 다음날이 복학일 임. 사. 미전역 상태이지만, 개강일 3주 (09.16.(금)) 후 전역예정자도 휴가기간을 이용하여 실질적으로

수업 참석이 가능한 경우에는 해당서류를 첨부하여 복학 할 수 있습니다.

1) 수업참석조건: 수업일수 3/4이상 충족되어야 함(가능여부를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
2) 제출서류: 조기복학원서(학과 수령), 휴가증(확인서), 전역예정증명서, 부대장학업동의서

아. 조기복학을 희망자는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여 복학 가능 여부를 확인 한 후 복학지도를 받아 복학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(조기복학은 학교방문 접수만 가능 함)

아. 수업(학기)개시 이후 휴학하고 미복학 상태에서 자퇴(제적)를 할 경우 등록금은 미반환 또는 전 액반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차.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불일치 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전화번호: 인트라넷 정보수정, 집주소: 주민등록(초)본(발급3개월미만) 원본 1부 교무입학처 제출)

카. 복학에 대한 절차, 동의사항, 유의사항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 및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.

4. 문의사항

가. 복   학    관   련: 각 학과사무실(연락처 학교홈페이지 학과정보 참고) 나. 등      록      금: 행정지원처 총무회계팀(031-400-7003,6916) 본관 107호 다. 장학금및학자금대출: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(031-400-6986,7053) 학생회관 103호 라. 예      비      군: 예비군대대(031-400-6988) 학생회관 204호

※접수시간: 08.19(금)까지 10:00~16:00 / 08.29(월)부터 09:30~17:30(코로나19로 변경될 수 있음)

 

5. 상기 일정 및 안내사항은 대학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, 접수 전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