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Menu

관광산업분야의 글로벌 리더 양성
DEPT.OF HOTEL & TOURISM

학과뉴스

안산대학교 호텔관광학과 '취업의 신' 황인 강사와 함께하는 진로취업 특강 참석, 성료

작성자 호텔관광학과 작성일 2023.11.13 11:28 조회수 149

안산대학교(총장 윤동열학생성공처는 지난 1일 자유관 U-BEST홀에서 황인 강사를 초청혁신지원사업 일환으로 진로·취업 특강을 진행했다.

 

황인 강사는 지방대 출신으로 취업 준비 6개월 만에 대기업 15곳에 서류 합격한 경험으로 취업의 신으로 불리며 “tvN 유 퀴즈 온더 블록-취업의신”, “MBC 굿모닝FM장성규입니다.-취업의신”, “KBS 아침마당-취업의신”, “채널S오피스빌런-직장생활8년차 황대리” 등 다수 매체에 출연 및 강연이력을 가진진로 및 취업 분야 유명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.

 

황인 강사는 "세상에 쓸모없는 경험은 없다.", "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작은 것부터 시작하자는 마음으로 버킷리스트 써보자", "자신의 경험을 정리하자등 자신의 경험담 및 취업 팁을 알려주며 진로취업에 고민하는 안산대학교 재학생들을 위해 열띤 특강을 진행했다.

 

특강에 참여한 학생은 "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.", "자소서를 어떻게 쓸지 몰랐는데 앞으로 어떻게 써야할 지 도움이 되었다.", "내가 무엇을 할 때 재밌는지 알아야 한다는 교육은 방황하고 있던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."고 소감을 남겼다.

 

이광재 학생성공처장은 취업준비에는 자신감과 의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이번 특강이 진로의사결정과 취업준비 과정에서 방황하는 학생 및 취준생들에게 방향을 잡아 줄 수 있고 나아가 취업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학생성공처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학생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."라고 밝혔다.

KakaoTalk_20231113_111346128.jpg